archive

우포스 슬리퍼 사이즈 팁, 착용샷, 족저근막염 착용 후기 본문

all

우포스 슬리퍼 사이즈 팁, 착용샷, 족저근막염 착용 후기

풀이 2022. 8. 4. 20:21
반응형


지난 겨울부터 발이 안 좋아지는 느낌을 받아 발 환자들에게 유명한 우포스 슬리퍼를 샀다.
슬리퍼는 특히 족저근막염 환자들에게 유명하고, 쪼리는 젊은이들한테도 핫템이다.
언박싱과 착용감, 사이즈 팁을 알아보자. (240 정사이즈가 240, 230 둘 다 신어본 후기)


우포스 슬리퍼 언박싱

 


사이즈 분류는 박스에 적힌대로 10단위로 나온다. 240 정사이즈를 신는 발이기에 M5 W7 사이즈로 주문했다.


디자인은 다른 후기에서도 봤듯이 그저 아저씨 슬리퍼다. 쪼리가 아무래도 2~30대가 신기에 예쁘다.


우포스 슬리퍼 착용감 (족저근막염)

 


족저근막염 환자한테 유명한 이유를 신자마자 알았다. 푹신한 다른 슬리퍼와 다르게 아치를 받혀준다는게 어떤 느낌인지 단번에 알 수 있었다.
옆면에서도 보이듯이 바닥면이 살짝 굴곡지다. 가운데 부분이 위로 올라와 있어서 저 부분이 다른 슬리퍼와 차별화되게 편한 이유가 아닐까 싶다.
구입한 5월부터 지금까지 쭉 우포스만 신는데 다른 신발을 신으면 딱딱하고 불편하게 느껴진다. 부모님도 신어보고 좋다고 한켤레씩 구입하셨다!


사이즈 팁 - 240(M5 W7) 사이즈 착용후기

 

날것의 발이라 모자이크


발볼 얇은, 발등이 살짝 높은 240 정사이즈 발 기준으로 240(W7) 착용시에 살짝 여유있는 느낌으로 잘 맞았다.
245인 지인은 딱 맞게 들어가는 느낌이었다. 대체로 5단위 발이면 사이즈 업하는 것 같다.


사이즈 팁 - 230(M4 W5) 사이즈 착용후기

 

 


240 사이즈가 여유있다고 느껴서 245 지인에게 양도하고 230을 주문했다. 결과는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아주 작았다. 절대 신을 수 없는 사이즈여서 반품하고 240을 품기로 결정했다.
신다보니 정사이즈가 맞는 사이즈인 것 같다. 여유가 있는거지 절대 헐떡거리지는 않는다. 여름에 주로 신을 슬리퍼인데 고무 재질이라 땀이 살짝 차기도 해서 널널하게 신는 것을 추천한다. 5단위 발이라면 업하는 걸 추천한다.


우포스 구입처, 구입가격 (내돈내산)

 


우포스 네이버 공식몰에서 62,000원 정가에 구입했다.
나중에 추가로 부모님 것도 사려고 했더니 일정 기간 2개 이상 구입못하길래 위즈위드 쪽으로 우회해서 구입했다.
인기가 정말 많은 슬리퍼인듯 하다. 꼭 족저근막염이 아니더라도 편한 슬리퍼 찾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