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22/09/17 2년만의 망막검진 본문

건강하자

22/09/17 2년만의 망막검진

풀이 2022. 9. 18. 00:55
반응형


회사동네 병원에서 마지막 검진을 받고싶어 주말 진료로 방문했다.


2년만의 망막 검사였다.
처음 비문증 생겼을 때는 불안해서 여기저기 가보고, 반년텀, 일년텀으로 검진받고 했었는데 세월이 지나니 역시 무뎌진다.
살다보니 마지막 산동검사가 2년전 여름이더라.

의사샘은 망막 사진으로는 그때와 같이 이상없지만 불안하면 산동제 넣고 검사하자고 하셨다. 그래서 넣고 검사하겠다 하고 했지만 이상없음ㅎㅎ 불안해?! 불안하냐고!! 이러심ㅋㅋㅋ

최근 아토피가 너무 심했고 눈주위까지도 심각하고 비비기도 해서 불안했다. 아무튼 다행이야. 이번에도 이상없다는 말을 듣기위해 시간과 돈을 썼다.

다음 검진은 또 언제가 되려는지는 모르겠다. 1년텀은 짧은 것 같기도 하다. 산동제가 눈에 무리를 준다고 하진 않지만 괜히 찝찝하니까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