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갤럭시탭 S8 사전예약 사은품 팬톤컬러 패키지 언박싱 본문

all

갤럭시탭 S8 사전예약 사은품 팬톤컬러 패키지 언박싱

풀이 2022. 2. 19. 19:04
반응형

갤럭시탭 S8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8,800원에 구입한 팬톤컬러 패키지가 도착!

배송은 일주일도 안걸렸다.

 

위: 갤럭시버즈 / 아래: 팬톤컬러 패키지

아래 박스가 팬톤컬러 패키지 박스다. 생각보다 큰데?ㅋㅋㅋ 뭐지?

 

박스 열면 또다른 짱큰 보라색 박스! 보라색 좋아하기도 하고 색자체도 예쁘군~

 

 

박스 오픈! 갤럭시탭 사전예약 사은품 팬톤컬러 패키지는 팬톤컬러 파우치 + 마우스 + 데스크매트 3가지 구성이다.

하나씩 꺼내보자

 

 

팬톤컬러 파우치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파우치의 손잡이 고리!

보통 파우치를 품에 안고 다니긴 하는데, 손이 모자를 때 손잡이가 유용하다.

 

내부 수납공간

폭신함은 부족하지만 내부 수납공간이 잘되어있다. 아무래도 쿠션은 심슨 파우치가 더 좋아보임ㅋㅋㅋ

 

13인치 노트북 수납

근데... 각 태블릿 사이즈별 파우치였으면 좋았으련만 울트라 크기에 맞춰진듯 하다.

기존에 쓰던 13인치 노트북도 여유롭게 들어간다. 

내가 구입한 갤럭시탭 S8 일반모델에 사용하기엔 무리가 있을듯.

 

260*350

 

 

데스크매트 굉장히 묵직하다.

사이즈는 300*260

꽤 큰듯하여 집 책상에 쓰기엔 거추장스러워 오픈안하고 넣어두었다ㅎ.ㅎ

 

 

노랑노랑한 블루투스 마우스 *-* 실제 색상은 첫번째 사진에 가깝다.

색은 예쁘나, 잠깐 써본바로 질은 기대안하는게 좋을듯~.~ 클릭하는 느낌이 부드럽진 않음ㅋㅋㅋ (막손)

집에서 컴퓨터 자주 안하니까 주말에만 서브용으로 써야지

 

 

색조합만은 예쁘네예

색은 참 예쁘다만 사이즈때문에 활용도는 아주 떨어질 것으로 예상 ^_ㅠ

그래도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8,800원에 샀으니 가성비 나쁘지 않다.

나는 13인치 노트북 파우치로 가끔 쓸 예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