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어드벤트 캘린더 2021 Advent Calender / 밀카 킨더 믹스 3D 하우스 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본문

all

어드벤트 캘린더 2021 Advent Calender / 밀카 킨더 믹스 3D 하우스 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풀이 2021. 11. 28. 19:19
반응형


올해가 빨리 가길 기원하는 마음에서 구입한 2021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
가볍게 초콜렛 어드벤트 캘린더로 구입!
선물할 생각으로 밀카, 킨더 3d 하우스 두개씩 구입했다.


내돈내산! 스토어팜에서 구입, 직구 카테고리라 배송비가 비쌌던 기억

현재 킨더 쓰리디 하우스는 품절같다. 구입 시기에 따라 가격이 들쭉날쭉하다.



밀카 / 킨더 어드벤트 캘린더

밀카 킨더 모두 두가지 디자인이 있는데 작년거를 봐도 똑같은거 보면 딱히 리뉴얼은 안되는듯 하다. 밀카는 친구 선물 주고 킨더는 내가 할거다ㅎㅎ


내가 가진건 산타 킨더 버전

포스팅하려고 1, 2번만 뜯어봤다ㅋㅋㅋㅋㅋ


화장품 향수 차 등등 고가의 어드벤트 캘린더도 많았다. 차마 내 돈으론 못사겠고ㅋㅋㅋ 선물받으면 좋을 것 같다. 얼른 2021년이 끝나기를 바라며🎄



반응형